티스토리 뷰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가수문정선나이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가수문정선나이1


안녕하세요. 러블리쟁입니다. 오늘은 가요무대에서 부른 문정선 님의 보리밭 을 들어보겠습니다. 또한 1970년 파초의 꿈으로 데뷔한 가수문정선나이 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선님의 곡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네이버TV에서 제공한 동영상을 클릭해야 재생이 됩니다.



   



보리밭 잘 들어보셨나요? 관록에서 우러나오는 적절한 바이브레이션과 중음대의 편안한 목소리가 참 듣기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문정선 님만의 중음대의 편안한 목소리를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요. 이런 유의 목소리는 자꾸 자꾸 되새겨서 들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가수문정선나이2


1970년 데뷔해서 9장의 정규 음반과 비정규 음반 1개 그리고 각종 음반에 참여한 횟수가 74번이나 되니 그동안 참 왕성하게 활동을 하신 것 같습니다. 특히 작년인 2017년 6월 30일에는 기억 / 나의 길이라는 정규음반을 발매하시는 등 지금까지도 쉬지 않고 활동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아참! 가수문정선나이 씨는 1951년에 대전에서 태어나셨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해인 2018년 기준으로는 68세입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매력적인 목소리 오랫동안 들을 수 있게 몸 관리 잘하시고 오랫동안 저희 곁에 남아주시기를 바랍니다.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가수문정선나이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