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1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8월의 신곡인 정해진 양의 사랑의 계산기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8월 9일에 나온 곡으로 진짜 며칠 되지 않은 아주 따끈따끈한 신곡입니다. 신나는 트로트 곡인 사랑의 계산기 를 듣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클릭해야 합니다.



   



정해진 양의 신곡 잘 들어보셨나요? 정말 신나지 않나요? 어깨가 들썩들썩 아주 신이 나네요. 곡도 곡이지만 해진 양의 통통 튀는 표정과 안무가 너무 귀엽게 느껴집니다. 참고로 해진 양은 1991년 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참 좋을 때네요. 그래서 그런지 상큼하고 매력이 넘쳤던 것 같은데요.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2


확인을 해보니 해진 양이 고등학교 시절인 2006년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에 출전을 해서 대상을 받았던 경력이 있었네요. 역시나 될성부른 사람은 떡잎부터 다르다는 말처럼 어릴 때부터 남달랐던 것 같네요. 남다른 실력과 미모를 겸비했기 때문에 아마 조만간 크게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의 계산기 를 부른 정해진 양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고향은 부산이고 170cm의 늘씬한 키를 가지고 있으면 몸무게는 54kg입니다. 부모님께 감사해야겠네요. 하하하~ 학력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휴학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마도 가수 활동 때문에 학교를 쉬고 있는 것 같네요.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3


알고 보니 현재 이름은 방송용으로 사용하는 예명이었네요. 본명은 정지연이었습니다. 별자리는 황소자리이고 1991년생이니 띠는 양띠입니다. 혈액형은 A형이구요. 쓰다 보니 제가 별걸 다 알아보고 있네요. 


지금까지 간단하게 트로트 신곡 사랑의 계산기 그리고 정해진 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