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무료 듣기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무료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주말 드라마인 부자집아들주제곡 주현미 의 신곡 그대를 불러봅니다를 감상하겠습니다. 참고로 하단에는 노래부르는 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노래방 반주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를 듣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클릭한 후 감상하셔야 합니다.



   



주현미 씨의 신곡은 정말 오랜만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꾸준히 앨범 활동을 하셨더군요. 그리고 더 조사를 해보니 KBS2 라디오 프로그램인 주현미의 러브레터도 2010년부터 지금까지 쭉 진행을 하셨었네요.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무료 듣기


이 포스팅을 준비하느라 알게 된 내용인데 현미 씨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 공식 사이트도 있었네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www.juhyunmi.com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관리자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사진부터 예전부터 최근 영상까지 아주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해놓았더군요. 현미 씨의 팬이라면 꼭 들러야겠네요.


     

아래는 위에서 말씀 드린 부자집아들주제곡 그대를 불러봅니다 의 노래방 버전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노래를 따라 부르실 분들은 아래에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클릭해서 노래 연습을 하시기 바랍니다.



노래는 잘 부르셨나요? 저의 궁금증이자 개인적인 바람 하나는 왜 아직 이곡을 가지고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으신지 궁금하고 조만간 무대에서 이 노래를 부르시는 모습을 꼭 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현미 씨가 부른 부자집아들주제곡 그대를 불러봅니다 라는 곡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내용이 뒤죽박죽이지만 여러분께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하다 보니 그렇게 됐네요. 이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