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 (뒤늦은 후회)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 (뒤늦은 후회)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곧바로 곡을 듣기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클릭하셔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이곡은 제목 때문에 많이들 혼동하시는데 원래 제목은 때늦은후회가 아닌 뒤늦은 후회입니다. 예전에 유명했던 故 장덕 씨의 곡이 원곡이구요. 일단 곡을 감상하시죠.



   



어떠세요? 최진희때늦은후회 잘 들으셨나요? 곡을 계속해서 듣다 보니 한없이 빠져들게 되네요. 저는 지금 벌써 몇 번째 반복해서 듣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 곡은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텐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말씀을 드리자면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이 평양 공연 시 불러달라고 요청한 곡이라고 합니다.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 (뒤늦은 후회)


최진희 씨는 주최 측에서 자신의 히트곡이 아닌 이미 고인이 된 다른 가수의 곡을 불러달라고 했을 때 언뜻 이해가 되질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국가에서 주최하는 자리라서 이유도 모른 채 공연을 준비했는데 평양 공연이 끝난 후 김정은 위원장과 악수를 하고 고맙다는 얘기를 듣는 순간 이유를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저는 몰랐는데 최진희 씨는 북한에서 생각보다 유명한 가수라고 합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한국 가수 중에는 북한 방문 횟수가 제일 많고 결정적으로 김정은 위원장의 아버지인 김정일이 최진희 씨의 골수팬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북한에서도 ’사랑의 미로‘, ’뒤늦은 후회‘ 같은 곡은 유명하다고 합니다.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 (뒤늦은 후회)


이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된 내용인데 최진희 씨의 본명은 최명숙 씨네요. ㅎㅎㅎ 이름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 때문인지 갑자기 본명을 알게 되니 제가 그동안 느끼고 있었던 이미지와는 달라서 살짝 거리감(?)이 느껴지네요. 농담입니다. ^^ 나이는 1957년생으로 62세이시고 현재 익산으로 불리는 전북 이리에서 태어나셨네요.



여기까지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 (뒤늦은 후회)와 여러 내용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맞이하신 걸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 멋진 곡과 공연으로 우리의 귀를 호강시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