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교차편집 (MAMAMOO STARRY NIGHT STAGE MIX)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교차편집 (MAMAMOO STARRY NIGHT STAGE MIX)


요즘 교차편집 영상을 자주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이라는 곡을 올리는데요. 제가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MAMAMOO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관심을 가지고 보니 멤버마다 각자 개성도 강하고 매력도 있는 걸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클릭하셔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가요들이 사랑과 이별을 노래하고 있는데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역시 헤어짐의 아픔을 리얼하게 노래하고 있다는 걸 가사를 유심히 듣고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가수들이 비주얼적으로도 너무 예쁘고 잘 생겨서인지 노래 가사에 집중하기 보다는 외모에 먼저 집중하게 되는 것 같네요. 플레이를 눌러서 보세요.



클래식 기타를 시작으로 곡은 시작되고 타악기의 합류로 인해 본격적으로 곡이 시작이 되는데요. 인트로 부분에서 힙을 살랑 살랑 흔드는 부분이 시작부터 남심을 힘차게 흔드는 것 같습니다. ^^ 곡을 듣고 있으면 슬픈 곡인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슬픈 느낌이 나지 않는 건 마마무의 매력적인 모습 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포스팅 때문에 이번 앨범을 자세히 들여다봤는데 앨범 전반적으로 작사와 작곡에 솔라가 참여하고 있는 걸 보니 솔라의 음악적인 재능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발표되는 곡은 지금보다 더 대중들에게 각인되는 곡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MAMAMOO 여러분 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


지금까지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교차편집 (MAMAMOO STARRY NIGHT STAGE MIX) 이었습니다.


댓글